라시도필캡슐 의약품 알고 쓰시나요?



안녕하세요.

이번 시간에는 라시도필캡슐 의약품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.

이 의약품은 장내 세균총을 정상화함으로써 장내균총 이상에 의한 여러 증상을 개선하는 약 입니다.

라시도필캡슐 의약품의 효능, 주의사항, 부작용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 드리겠습니다.




라시도필캡슐은 보관 하실때 밀폐용기에 냉장(2-8℃)에서 보관하시면 됩니다.

일반 의약품으로써 단일 성분으로 되어 있습니다.

제조 및 수입사로는 한국팜비오 입니다.

급여정보는 보험코드 659900030_209원/1캡슐, 급여(2017-02-01)로 되어 있습니다.

투여 경로는 경구(내용고형) 입니다.

식약처에서는 정장제 (237)로 분류를 하고 있습니다.



라시도필캡슐 성분 정보

연한 갈색 가루가 있는 미백색 분말의 상하부 백색 내지 미백색의 경질캡슐의 형태로 되어 있는 약품 입니다.



※ 성분으로는

Bacteria Culture of Lactobacillus Rhamnosus R0011 and Lactobacillus Helveticus R0052 락토바실루스람노수스R0011균락토바실루스헬베티쿠스R0052균 혼합배양물 20mg으로 되어 있습니다.


※ 성분별 약효로는 

Bacteria Culture of Lactobacillus Rhamnosus R0011 and Lactobacillus Helveticus R0052 : 소화기계질환 > 지사제 > 정장제 (생균제제) 입니다.


라시도필캡슐 효능

장내 세균총 이상의 회복 및 정상화


라시도필캡슐 용법

성인 및 12세 이상 어린이 : 식중 또는 식후 30분 이내에 1회 1 캡슐, 1일 2회 복용


라시도필캡슐 주의사항

 아래 설명된 주의사항을 잘 읽어 보시고 약을 투여 하시기 바랍니다.


라시도필캡슐 이상반응, 부작용


라시도필캡슐 복약안내



이 약품을 투여하시면서 궁금하셨던 것들이 해결 되셨으면 좋겠습니다.

사용하시면서 약품 설명서를 꼼꼼히 읽어 보시고 주의사항을 숙지하신 다음에 사용 하시길 바랍니다.

이상반응이나 특이사항이 발생하면 투여를 중지하시고 전문가와 상담 하시기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

+ Recent posts